#둘째언니 photos & videos

Loading...
3 hours ago

. 둘째언니가 추천해준 나홀로나무 여보 그런데 오늘 번쩍 들때까지 업힌다 😱

903
9 hours ago

똥용이선물🥰아기침대 좀더 오래사용하기위해 범퍼침대로 결정 둘째언니선물🎁 고마워 잘쓸게🙏 똥용이는 복받음 육남매 가족은 사랑입니다😌 #선물 #아기침대 #도노도노 #범퍼침대 #맘에듬 #둘째언니 #선물 #육남매 #쥐띠맘 #32w3d #선물스타그램

222
11 hours ago

#큰이모 #둘째이모 #큰언니 #둘째언니 #제나 🧚‍♀️ 조공 ㅋㅋ 제나태어나고 아직까지 기저긔 한번도 안산🥰 👍👍👍 제나는 이모들이 많아좋겠구나🥰 큰언니 둘째이모는 #조카바보 가되었다 #육아맘 #4남매 #육아소통 #고마워 #따랑해 ❤️

292
19 hours ago

#201023 . . 내사랑 내새끼 #두돌 유주야 생일 축하해 동생이 둘이나 있는 #둘째언니 . . #서열2위 #둘째는사랑입니다 #둘째딸 #사랑해딸 #hbd ❤️ #다둥이네 #네자매 #비쥬얼담당 #두번째생일

535
Yesterday

_ 아침을 심하게 든든하게 , 💪🏻 요즘 쾌변 일상 🙊😊😊😊 엄마가 오쿠로 만들어주신 맥반석 겨란 .... 넘 마 시 떠 요 🤍 원장님이 꼭 먹어야한다는 #브라질너트 (하루에 한개 ) (+ 오미자, +애기인삼 )

628
2 days ago

"나 심장 터질것 같아요" "아빠눈 마주지치말아요" 음성 잘 안올리는데 올려봅니다 . . 그동안 고생 많았떠요 예쁜 #둘째언니 #셋째동생 때 만나요🤗

451
3 days ago

오늘 혀니 결혼식💜 와주시고 축하해 주신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372
3 days ago

언니들이랑 오랜만에 밤마실다녀왔더니... 내딸들..이렇게 예뿌게 자고있네ㅠㅠ 내일도 아침부터 오후까지 계약에 손님약속에 상담까지 바쁜하루가 되겠지만..내딸들보니 또 힘이 솟아난다!!! #큰언니 #민서 #둘째언니 #민지 #막둥이 #민채 #우리가족화이팅 ❤️ #워킹맘 #공인중개사

422
4 days ago

#20201023 #장미꽃 #안개꽃 #울다섯째언니생일 #둘째언니 #2일미리생축 #항상감사한마음 ❤️ #사랑해언니들 💕 #이쁜울언니들 #오늘은구리집으로 #아프지말고 #건강하자 ❤️ 2일뒤 둘째언니와 다섯째언니~생일~♡ 언니들 생일 무지 축하해~👏👏👏👏👍👍👍 언니 항상 고마워~♡❤❤ 언제나 동생 응원해주고 뒤에서 무엇이든 화이팅해준 언니~♡♡🥰🥰 울언니들이 있었기에 내가 옳은길로 갈수 있음에 항상 고마워~요~🥰🥰😍🤩 다시한번 더 ~생일~축하해~♡ 울언니들~♡👏👏😍 #장미꽃 #안개꽃 #꽃이쁘다 ~♡

1122
5 days ago

"누나 오늘 집 안 들어오면 꼬북칩 이거 제가 먹어버릴 거예요!" #둘째언니 #협박 #이것이 #막내아들 #길

248
5 days ago

#단비책방 또.. ㅎㅎ. @danbi_2018 수다도 출출하면 안된다며 스낵과 따뜻한 물도 더 가져다주시는 따스함💕 위아래 살면서도 뭐가 그리 바쁜지 오랫만에 시간맞춰 #티타임 @calli_da .um 그녀는 책을 여러권 고르고, 나는 중고CD를 몇장 골랐다. #dianakrall #patriciakaas #therealgroup #duetsOST 이곳에서 좋아하는 음악을 만난것도 좋구, 이런 좋음을 함께 할 사람들이 있다는게 행복하다. 나도 길가에 앉아 소소한 행복을 놓치지 않고 누려야지. 이번달 막바지를 향해가는 #daddylonglegs 번역본 하교길 천원에 잉어빵 두개를 사서 하나는 먹고, 나머지 하나는 따끈하게 가져와 #엄마 하고 안겨주는 아들 #둘째언니 정성가득한 파스텔톤 #뜨개수세미 오늘 아랫층 막내가 다쳤다는 소식에 나도 덜컥 했는데.. 놀라고 속상했을 엄마의 마음이 와닿아 싱숭생숭한 밤 얼른 잘 아물고 예쁜 새살이 솔솔 돋기를🙏

124
6 days ago

#201020 . . 어린이집 생파 이제 곧 두돌 우리집 작은언니♥️ . . #서열2 #둘째 #둘째언니 #작은언니 #딸스타그램 💕 #다둥이네

805
1 weeks ago

2020.10.18 . . 제일이쁜 #큰언니는 못와서 아쉬웠엉~ 어플이싫다는 #둘째언니 나는 이거없음 안찍는다규! . . #엄마생신모임 #딸넷 #셋째딸 #어플이다했네

2010
2 weeks ago

우리집 호랭이 ㅋㅋㅋㅋ 심기가 많이 불편하신가?ㅋㅋㅋㅋ 사진만 찍을라하면 불편해하심 ㅋㅋ 근데 님 누워있는건지 서있는건ㅋㅋ 우리집 막내딸 궁뎅이ㅋㅋ 말만 잘 들으면 딱인디 나나 내나 11월에 건들면 너랑 나랑 다이다이다 많이 예민해요~!!! #뱅갈고양이 #호두 #둘째언니 #성깔있음 #첫째언니 #어디있음

374
2 weeks ago

어후...언니놀아주기힘드네😑

253
2 weeks ago

사랑하는 내 홍이💕 매년 이러케 함께하쟈 #둘째언니

1486
2 weeks ago

#세자매 #세딸 #원투쓰리 셋째딸이 쨀 예쁘다고 누가그랬니... #단발 #초딩 #맏언니 너없었음 엄마는 막내못키웠을듯~ #양갈래 #유딩 #둘째언니 어쩜 이리도 사회성이 뛰어난지 넌걱정이없다 #머리띠 #베이비 #막내딸 나여자맞아요 머리띠 모자는 필수템 #애셋맘 #딸셋맘 #워킹맘 #용인맘

4215
2 weeks ago

_ 안녕하세요. 🙋‍♀️ 힐링되는 둘째공방 둘째언니 입니다. 집안 곳곳에 소소한 꽃을 꽂아주면, 눈이 힐링되어요. 작은 소재들로 소소한 인테리어 도전해보세요! 유칼립투스 , 국화만 살짝 🌱〰️ 여리여리한게 너무 귀엽지요? ✔️상품 제작 및 원데이클래스 문의 : kakao(okpop3837 ) ☑️ 원데이클래스는 최소인원으로 진행합니다 (1인-3인이하 ) ☑️ 코로나19로 철저한 방역후, 수업이 진행됩니다

122
2 weeks ago

오늘 둥이 생파 #둘째언니 #선물마음에안듦 #귀요미 #3번째생일 🎂

94

Top photos & videos on #둘째언니

Mar 2020

평소에 #귀걸이 좋아하는데 다들 너무 비싸게 파는거있죠😭 화딱지나서 오픈💕 #블링블링 하고 예쁜 아이들 잔뜩 대리고왔으니 기대해주세요! 곧 정식오픈 할게요👏👏👏

2958
Jul 2019

거의 세자매 가족사진 각이구여😀 오늘부터 홈트하자 막둥아!! . . #남영역 #숙대입구 #심플리에 #카페 #친친들 #둘째언니 #맏언니 #막둥이 #포스 #흐흐흐흐 #일상

1308
Jun 2020

오늘은 퇴사하는날💕 밀려있던 신상 제품들 업로드 쭉쭉 해보께욤😘 앞으로 인스타에서도 자주 뵙시댜 🥰

40415
Oct 2019

미국으로 이민간지 45년된 둘째언니가 다녀간지 4년만에 두딸과 함께 고국여행을 왔다 - 큰언니가 83세 막내가 62세 8남매가 다 모여 저녁먹고 찜질방도 다녀오고 - 한달 머물다 가면 81세된 둘째언니는 다시 고향엘 또 올 수 있을지... - 이런저런 토크로 울다웃다 오늘밤 새울것 같다. - #미국생활45년 #둘째언니 #나이든이쁜조카둘 #한국방문 #오빼부부 #동생부부 #엄마가남기고가신 #8남매 #너무행복한시간보냄 #고국에서아주많이 #즐거워하시기를 💕

13527
Oct 2016

언니가 찾아준 나의 각도💕 뽑뽀 사진은 넣어둘게요ㅋㅋㅋㅋㅋ #canada 🇨🇦 #김가네 #둘째언니 #용먀언니랑 #고기먹고 #힘 💪💪

24013
Mar 2020

드디어 둘째언니 소원성취🥰

11314
Jun 2020

여신 김서하 냇쌀랑 ~ 해지대지 보러오세영 온니랑 하는건 다 조아 재밋어🍃 필라테스 잘 가르치는 김떠하! 멋진여자 김떠하! (보기싫겟지만 앞에 내가 필라테스 조금 하는거 나와,, ) #개딸들 #큰언니 #김서하 #둘째언니 #진주공주 #혜지친구혜지 #이브필라테스서강대점 #이브필라테스

29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