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들 photos & videos

Loading...
7 hours ago

#그녀들 #봄 #만끽하기 서소한것을 즐길줄아는~~

180
10 hours ago

나를 찍어주는 그녀를 찍어주는 그녀👩‍👩‍👧 . . . . . . #유채꽃 #나주유채꽃 #그녀들 #영산강 #좋아요반사

531
15 hours ago

날 좋은 날 좋은언니와 함께 좋은말을 듣고 브런치를 즐기다 날이 좋아서 벚꽃산책 🌸🌷 언니가 역곡에 있어 너무 다행이야 ☺️😘👏❣️ . . #잠시쉬어 #역곡 #브런치카페 #분위기깡패 #인스타갬성 #카페스타그램 ☕️ #좋은말 #이쁜말 #고마워언니 ❤️ #벛꽃 🌸 #산책 #기분전환 #일상그램 #휴식 #까치울 #수주로산책길 #역곡 #수다쟁이 #그녀들

367
Yesterday

^~^& 사랑스런 나의 그녀들과 함께하는 여행이 참 행복하다! 🥰 #외양포 #가덕도 #여행 #외양포포진지 #그녀들 #주말일상 #데일리 #파파그램 #딸바보 #마누라바보 #여행그램

80
Yesterday

즐겁다잉~ 샤랄라하게 꾸미자며 결국 우린 등산로처럼 열심히 걸었다지ㅋ #일상 #주말 #그녀들 #남한산성 #산책 #♥

1274
Yesterday

바람불지만청명한날씨~하늘이파래~~~오랫만에 추억의장소ㅋㅋ비록마스크와함께지만 그녀들과 할미할비가 즐거움된거지모~~~^^ #할미할비사랑 #그녀들 #바람부는날 💨 #춥지만상쾌함 #가족과함께 💕 #사랑해

190
Yesterday

#제이엔코 #셀카그램 헤어진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보고시픈... #그녀들 . . 만나기만하면 일얘기로 시작해서 일얘기로 끝나는...ㅋㅋㅋㅋㅋ 이래 친해보여도 일얘기만 하느라 사실 정작 개인사는 1도모름..ㅠㅠ 우리 친한거 맞쥬??? #열정피가흐르는 #일중독자의하루 . . 우리 #일변태들 담주에 또 만나염! #담주에만나러갑니다 . . #진해아우라뷰티칼리지 #왁싱수강맛집 #창원왁싱 #진해왁싱 #인천왁싱 #안양왁싱 #일스타그램

243
Yesterday

봄바람이... 살랑살랑이....아니구요... 바람소리 미칠듯이... 춤추는 날에.... 잠시 외출을 하고 왔어요^^ 오랜만에 꽃을 품에 가득 안고 마음을 채워 봅니다♡ #다루지카페 #강화도 #발열체크 #다알리아매발톱 #캄파놀라 #알프스안개 #버들마편초 #백리향 #긴기아난 #향기가 넘 좋아요 #잉글리쉬 라벤다 #크리스마스로즈 #백무스카리 #앙증맞고 #우아한 #그녀들 #꽃들 #탱자 #호두 #살구 #반려견 #반려묘

744
533
2 days ago

20.04.03 +490 오랜만에 업뎃😅 요즘 텐션 업인 그녀들 아주 어지르는거 대마왕들😭 그래도 귀여우니 봐준다😖 코로나 얼른 조용해져야 할텐데.. 밖에 못나가니 나도답답. 둥이들도 답답😭 . . . . . #딸쌍둥이 #인스타베이비 #이란성쌍둥이 #자매 #딸둘맘 #도치맘 #황금개띠 #아기스타그램 #육아소통 #둥이일상 #둥이그램 #둥이 #쌍둥이 #텐션업 #그녀들 #밖에나가고싶다 #코로나저리가라 👊🏻 #일상 #소통 #육아

442
2 days ago

. . . 오랫만에 셋이 모여서 타이머 맞춰놓고 노을컷 난리도 아님ㅎㅎ 행복한 시간🌼 . . . #노을 #그녀들 #여자셋

454
2 days ago

. 그녀들처럼 이뿌네요🌸 . #꽃 보다 #아름다운 #그녀들 #사랑해

424
2 days ago

카메라감독 장현정 ㅋㅋㅋ 주연 유진 수빈 ㅋㅋ 엄마가 안오면 안가겠다는 수빈이를 끝까지 목덜미를 잡아서라도 데려가겠다는 유진 하지만 끝까지안가겠다는 수빈 티격태격하다가 결국 찢어지는 볼때마다 우끼네 ㅋㅋ #그녀들 #고집불통 ㅋㅋ #백엄마일상

153
3 days ago

너넨 그냥 보기만해도 웃겨😁현기증난다 빨리 만나서 수다 오조오억번 떨어야겠어📢 . . . #나의 #사랑스럽고 #푼수같은 #그녀들 #보기만해도 #웃겨 #장르는 #코미디 #액션 #드라마 #다큐 #없는게 #없어요 #우리의 #인생은 #참 #짜릿해 #💃

890
3 days ago

코코넛쿠키 냠냠냠' #레몬피치 사장님이 만들어주신 쿠키와 진저한방울이 들어간 Tea♡ 제품구입문의, 사업컨설팅, 에센셜오일, 비지니스교육,강의 등 : 010-4694-2763 도테라코리아 http://www.mydoterra.com/blingrara 블로그 http://blog.naver.com/blingrara 카카오채널 terra_aroma 인스타 terra.doterra #일상 #코코넛쿠키 #다이아몬드 #힐링 #그녀들 #코코넛 #나의감정 #수제쿠키

120
3 days ago

특별한 날...특별한 그녀들~🌼🌸🌷💕 . . . #생일 #외출 #파티 #선물 #케잌 #그녀들 #비오는날 #벚꽃 #만개 🌸 #우산 #고마움 #함께한다는건 #행복 #잊지말기

408

Top photos & videos on #그녀들

last month

#그녀들

1086
Sep 2019

. . . #그녀들 #존예 #성격도 #존예 #보석 머리잘됬다며 자랑 리허설끝나고 배고파서 달려옴 #건민준 셋다 니은 셋다 #일개미 끼어 맞추기 #관종새내기

2293
Aug 2019

⠀⠀⠀⠀⠀⠀⠀⠀⠀⠀⠀⠀⠀⠀ 내새꾸 퇴사자들❣ ⠀⠀⠀⠀⠀⠀⠀⠀⠀⠀⠀⠀⠀⠀ 저세상 텐션 멤버이자 속썩이는 3호, 4호_ ⠀⠀⠀⠀⠀⠀⠀⠀⠀⠀⠀⠀⠀⠀ ⠀⠀⠀⠀⠀⠀⠀⠀⠀⠀⠀⠀⠀⠀ #새싹이들 #저세상텐션 #오랜만 #합정 #🥰 ⠀⠀⠀⠀⠀⠀⠀⠀⠀⠀⠀⠀⠀⠀

1117
Jan 2020

- - 포토존이 많았던 어제의 #카페만디 #그녀들 #엘라스 #자주갈께요 11시에 일어난 늦잠대마왕 우지랑 연휴시작 어디로 가볼까? #자유부인 #일상 #데일리룩 #카페스타그램 #부산카페 #부산핫플 #괴정카페 #사하구카페 #설연휴

11316
Jan 2020

오늘 ..점심..쩝! 다이어트는 저 멀리~~~~ . . . #점심 #중국집 #성내동맛집 #3인방 ❤️ #함께먹으니 살안쪄 #먹방 #그녀들 #중딩맘 #문정맘 #딩딩맘

1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