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의길 photos & videos

Loading...
2 weeks ago

즈기여... 아침인사정도는 하면 안되겠니? . . #개도도 #공주의길

544
3 weeks ago

이렇게 내 경추베개는 그녀의 지정석이 되어따... . . #공주님지정석 #공주의길

414
3 weeks ago

모든 영혼을 담아 낸 춤사위 #공주의길 #발레리나의길

416
3 weeks ago

⠀⠀⠀⠀⠀⠀⠀⠀⠀⠀⠀⠀⠀⠀⠀⠀⠀ 하...이러지마... ⠀⠀⠀⠀⠀⠀⠀⠀⠀⠀⠀⠀⠀⠀⠀⠀⠀ 공주신발안되 ˃̣̣̣̣̣̣︿˂̣̣̣̣̣̣ ⠀⠀⠀⠀⠀⠀⠀⠀⠀⠀⠀⠀⠀⠀⠀⠀⠀ #황금개띠 #25개월 #공주극혐애미 #공주의길 #님아그강을건너지마오

2614
3 weeks ago

💙 우리달시 파랑이잘어울리는편. - #카메라는 #절대안봐줌 #공주의길

207
4 weeks ago

달님이 니 소원은 들어 주셨나봄👸🏻 믿기 어렵지만, 무려 백화점에서 심사숙고하여 픽 한 옷...🤪 . . . #시크릿쥬쥬 #애미정신가출시키는옷 #막을수없는 #공주의길

2810
4 weeks ago

She pickee these pants and asked me to wear them 🤣 빨래 개는데 이 치렝스 입혀달라고ㅋㅋㅋㅋ 뭐지?ㅋㅋㅋㅋ 다음에 나갈때 입자니까 징징징 지금 입는다고ㅋㅋㅋㅋ 입혀줬더니 사과달라고🤣🤣 요구사항이 디테일하군🤔 내복에 치렝스ㅋㅋㅋㅋㅋ 과연 그녀는 #공주의길 로 일찍 들어설 것인가 예쁜 옷 입고 거울 보는거 좋아하고, 옷 입혀놓고 거울 보고 오라고 하면 한참동안 자기 모습에 빠져서(? ) 거울 앞에 있는 것 보고 예상은 했다만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빨리오겠는걸😅 엄마 딸이지 뭐ㅋㅋㅋㅋㅋ

665
last month

#공주스타그램 . 낄낄낄 만두 취향 그래 비웃더니 꼴좋구나 @juhwa8787 ㅋㅋㅋ 환절기 결코 그냥 지나치지 않는 류예쥬니 병수발 들며 짜증나있었는데 빵터짐 ㅋㅋ 낄낄낄 . #그게바로 #초딩도피해갈수없는 #공주의길 ㅋㅋㅋ #낄낄낄

302
last month

딸래미 5번째 생일 축하해~ 항상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랄께 . . #5번째생일 #공주의길 #뽀로로안녕 #시크릿쥬쥬케이크 #1차생일파티 #딸랑구스타그램

371
last month

어린이집은 안가고 셋이 꽁냥꽁냥🤭🤭

4010
Aug 2020

치아 교정끝에 환하게 웃는날이 오고, 아픈이빨이 아프지가 않다 . 늙으면 아플테니 부지런해야지 ! 행복을 위한 여행 피카츄 ⭐️

92
Aug 2020

름쥬얼리 한사바리 🎁💟💌 내나이 30 국밥대장에게 강제공주 명령 내린 아름여왕 👸 #멀고험한 #공주의길 #고객감동 실천하는 @reum_jewelry #귀걸이 #쥬얼리 #고마워 #hbd

172
Jul 2020

나아직 마음에준비 필요한대...🤧 #공주의길

220
Jul 2020

#화장 엄마만 왜화장하냐고 양치하고 세수하고오면 재이도 해줄거냐고 묻길래 씻고오면 해줄게 했더니 진짜 혼자 씻고나와버림😅 암튼 약속지켰따? 볼터치에 립까지 바르니 행복한듯😄 . . . #소확행 #5세언니 #미인의길 #공주의길

593
Jul 2020

네가. 그 험난한 길을 걷겠다니. 엄마가 힘을 보태주마. #공주의길 #진정한공주가 되거라 #휘뚜루마뚜루 #엄마표 #공주레이스 #일년중 몇번있는 창작신이 온 날

90
Jul 2020

#공주셋 심각한 공주병...ㅎ . . . #반지고르고 #팔찌고르고 #왕관쓰고 #공주의길

684
Jul 2020

#공주와함께 ❤️ ㆍ 너두 빠지는거야?? 공주의세계로............... 오늘 등원때 갑자기 드레스가입고싶다는 첫째 아라는아직 시크릿쥬쥬나 공주만화안보는데 여자애라 그런가 공주처럼 치마에빠지심 분홍분홍이랑 팔랑치마는 여자아이의필수코스인가..💗 하얀드레스에 핑크리본핀 완전찐이쁨🎀 @dam_a_design 엄마는 곧 하원할 너네들을 간식과함께 기듀리는중, . . . . . . . . #언니는공주님 👸 #아무날아님 🙅 #동생은 #마녀하라네 #왕자는 #엄마해#자매맘 👭 #딸둘맘 #이쁜내딸 #육아스타그램 #공주드레스 #5살 #여자의길 #공주의길 #치마사랑 👗 #핑크리본 🎀 #담아디자인 #육아맘 #두찌맘 #황금개띠맘 #원숭이띠맘 #맞팔선팔 #좋아요반사 #소통해요 #육아맘소통 #젊줌마 #반사 #fff #성장기록 🌱

534
Jun 2020

아침부터 진짜😡 공주병 만렙찍은 김두희 잘때도 치마입고 주무시는 찐공주 얼집에서 매일 산으로 산책가서 치마 샌들 금진데 나무가지에걸려서 넘어진다고 망사는 더안되는데 망사치마들만 입으려함😪 #공주의길 #공주엄마의길 #험란하다

309
May 2020

5시간동안 쉬지않고 놀믄 이렇게됩니다😴 #핑크의향연 #공주의길 #딸랑구그램

482
May 2020

오늘 모든 직원들이(사실 정인실장님이 ) 백설공주 같다고 했다 마지막 고객님에게 백설공주 같지 않냐고 하니 일에쩔어 있는 내얼굴을 보더니 고객님이 백설 정도는 아니고 황설공주 같다고 했다. 하하 동생이 나에게 셀고 사진고자 라고 하였다 오늘부터 진지하게 사진찍는거 연습하고 하루라도 젊고 아름다운 날들 셀카도 많이 찍을거다. 패션피플 파리피플 셀카지존으로 다시 태어날거다

2914
May 2020

#1115일 #485일 하루종일 엄마랑 있느라 수고했다 아가들ㅋ.ㅋ 너무 심심해서 어린이집 가고 싶다는 유리😅 집 앞 놀이터라도 나가려했지만 유나의 개썅마이웨이+드러눕기 때문에 엄두가 안났다 너무 심심해서 그랬는지 8시에 잠들어버린 유블리들 내일은 뛰어놀러 나가보자 공쥬들❣

515
May 2020

2020.05.03. . . . . . . . . . . . . #김민지님 #생신상 #생일축하해 ❤️ #여신앞머리 #쉽지않은 #공주의길 #❣️

337
Apr 2020

엄마는 나를 공주로 키울생각 인가봐.. #공주의길

2318
Apr 2020

캐쥬얼한 구두? 사려고 갔는데.. 엄청난걸 골라버렸...ㅠㅠ 애들은 이런 걸 신으면 자존감이 높아진다는 사장님 말씀에 '그래,한개정도는..' 하고 샀는데 왠지 하나로 끝날거 같진 않은 불안한 느낌. . . .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대구맘 #생후1055일 #34개월아기 #170530 #닭띠맘 #호박스타그램 #공주의길 #공주구두 #서문시장 #답정너 #패션테러리스트 #코디따윈없다

168
Apr 2020

#베비알밤 4월이 어린이날이니? 넌 좋겠다🥳🥳 부러우니까 4번째짤은 용서해주렴🤎

353
Mar 2020

무슨 춤?ㅋㅋ 유치원갈때 입으려고 모셔놨었는데 언제갈지모르니 ..그냥 입자꾸나😄😄 ㅋㅋ . . #공주의길 #사랑

285
Mar 2020

공지님이 되기 위한 챕터1. 매니큐어 #조카 #조카르타그램 #어린이 #매니큐어 #아기매니큐어 #이게바로 #공주의길

715
Jan 2020

요즘 기부니 안 좋아서 미안해🎀 . . . . . #핑크잠옷 #입고 #핑크공주 #되기위한과정 #노력중 #공주의길 #멀고도험하구나 #pink #is #so #dangerous

33420

Top photos & videos on #공주의길

last month

어린이집은 안가고 셋이 꽁냥꽁냥🤭🤭

4010
May 2020

5시간동안 쉬지않고 놀믄 이렇게됩니다😴 #핑크의향연 #공주의길 #딸랑구그램

482
Jul 2020

#공주셋 심각한 공주병...ㅎ . . . #반지고르고 #팔찌고르고 #왕관쓰고 #공주의길

684
Jun 2020

아침부터 진짜😡 공주병 만렙찍은 김두희 잘때도 치마입고 주무시는 찐공주 얼집에서 매일 산으로 산책가서 치마 샌들 금진데 나무가지에걸려서 넘어진다고 망사는 더안되는데 망사치마들만 입으려함😪 #공주의길 #공주엄마의길 #험란하다

309
Jul 2020

#화장 엄마만 왜화장하냐고 양치하고 세수하고오면 재이도 해줄거냐고 묻길래 씻고오면 해줄게 했더니 진짜 혼자 씻고나와버림😅 암튼 약속지켰따? 볼터치에 립까지 바르니 행복한듯😄 . . . #소확행 #5세언니 #미인의길 #공주의길

593
3 weeks ago

이렇게 내 경추베개는 그녀의 지정석이 되어따... . . #공주님지정석 #공주의길

414
2 weeks ago

즈기여... 아침인사정도는 하면 안되겠니? . . #개도도 #공주의길

544